Games/StreetFighter6

[SF6] 춘리 기술, 프레임표

네칼림 2023. 6. 8. 22:22

※ 넉다운 기본기 및 기술들은 넉다운 이후 기상시간을 고려하여 히트시 유리프레임을 작성함

  기술 발동 가드 히트 캔슬 모던 설명
기본기
LP 4 -3 5   O  
MP 5 1 6   O  
HP 13 -4 2   O  
LK 5 -2 2   AUTO  
MK 7 -2 4   X  
HK 14 0 4 자세 X  
2LP 4 -2 4   X  
2MP 6 -2 4   AUTO  
2HP 11 -3 1 자세 O  
2LK 4 -2 0   O  
2MK 7 -6 -2   O  
2HK D -7 33 자세 O  
대시   19          
점프   49          
특수기
2 or 4 MP 7 -3 2   O  
4HP 8 -1 5   O  
6HK 16 -4 -1 X O  
3HK 37 3 7 X X  
3HP 21 -2 1 X X 중단
슈퍼아츠
236236+P 7 -22 22   O LV1
236236+K 11 -35 29   O LV2, 점프캔슬, 추가타 가능
214214+K 8 -24 6   O LV3
필살기
236+LK 8 -8 3   O  
236+MK 14 -8 3   O  
236+HK 23 -3 50   O 추가타 가능
236+KK 8 -3 29   O  
(공중)236+LK 8 -3 0   O  
(공중)236+MK 10 -4 0   O  
(공중)236+HK 12   -3   O  
(공중)236+KK         O  
4모으기6+LP 15 -7 -3   O  
4모으기6+MP 12 -7 -3   O  
4모으기6+HP 11 -6 -2   O  
4모으기6+PP 11 0 5   O  
2모으기8+LK 9 -18 33   O  
2모으기8+MK 16 -17 34   O  
2모으기8+HK 21 -18 33   O  
2모으기8+KK 16 -12     O  
214+LK 23 -9 0   AUTO  
214+MK 27 -3 2   AUTO  
214+HK 32 -1 6   AUTO  
214+KK 26 -5 52   AUTO 추가타 가능
잡기
앞잡기     11      
뒤잡기     13      
자세
214+P         X  
> LP 5       X 모으기 없이 기술 사용 가능
> MP 11       X  
> HP 23       X 모으기 없이 기술 사용 가능
> LK 8       O 모으기 없이 기술 사용 가능
> MK 10       O 모으기 없이 기술 사용 가능
> HK 8       O 점프 캔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