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s/StreetFighter6
[SF6] 마농 기술, 프레임표
네칼림
2023. 6. 5. 10:14
※ 넉다운 기본기 및 기술들은 넉다운 이후 기상시간을 고려하여 히트시 유리프레임을 작성함
[공통 시스템]
. 카운터 : 히트+2
. 퍼니시 카운터 : 히트+4
. 드라이브 대시 : 가드 or 히트 + 4
기술 | 발동 | 가드 | 히트 | 캔슬 | 모던 | 설명 | |
기본기
|
LP | 4 | -1 | 4 | O | 약손 - 드라이빙대쉬 - 약손 - 뒤강펀 - 메달쌓기 용 | |
MP | 7 | -1 | 2 | O | 히트확인 가능 | ||
SP | 10 | -3 | 0 | SA | O | 히트확인 가능 | |
LK | 5 | -2 | 2 | AUTO | 주입용 | ||
MK | 10 | -5 | -2 | AUTO | 히트확인 가능, 생각외로 좋은 견제기 | ||
HK | 15 | -6 | -2 | N/C | X | 원거리 견제, 퍼니쉬 추가타 가능 | |
2LP | 4 | -2 | 2 | X | 주력 견제기 및 콤보파츠 | ||
2MP | 7 | -1 | 6 | X | 주력 견제기 및 콤보파츠 | ||
2HP | 10 | -8 | -2 | O | 대공기 | ||
2LK | 5 | -5 | -1 | N/C | O | 끌어당긴 후 심리전 파츠 | |
2MK | 8 | -2 | 2 | N/C | O | 하단이 부실한 마농이 상대를 앉게 하려면 가끔은 긁어야 함 | |
2HK | 11 | -12 | 29 | N/C | O | 전진성이 있어서 리치가 김, 발동느리고 후딜 큼 | |
대시 | 21 | ||||||
점프 | 45 | ||||||
특수기
|
MP -> MK | 10 | -5 | 2 | O | 상대를 앞으로 끌어당김 | |
HP -> HP | 5 | -8 | 3 | O | 상대를 앞으로 끌어당김 | ||
2HP -> 2HP | 4 | -10 | 1 | O | |||
2HP -> 2HP (공중히트) |
4 | 19 | O | 상대 다운 | |||
3HK | 11 | -23 | 26 | X | |||
4HP | 8 | -3 | 3 | O | 주력 콤보파츠, 236+MP로 메달쌓기 가능 | ||
4MK | 10 | -3 | -1 | O | |||
4MK->MK | 14 | -11 | -3 | O | |||
슈퍼아츠
|
236236K | 10 | -49 | 7 | O | ||
214214K | 7 | -61 | 32 | O | |||
236236P | 7 | 16 | O | ||||
필살기
|
236+LP | 22 | -23 | 15 | 2+SP | 메달 쌓기, 장품회피 | |
236+MP | 25 | -20 | 15 | X | 메달 쌓기, 장품회피 | ||
236+HK | 29 | -16 | 15 | X | 메달 쌓기, 장품회피 | ||
236+PP | 25 | -20 | 15 | 2+SP+ AUTO |
메달 쌓기, 장품회피 | ||
236+P->K | -5 | O | |||||
236+PP->K | -12 | O | |||||
214+LK | 16 | -24 | 21 | 4+SP | |||
214+MK | 16 | -13 | 33 | X | |||
214+HK | 20 | -9 | 3 | X | |||
214+KK | 22 | -3 | 6 | 4+SP+ AUTO |
|||
236+LK | 9 | -15 | 31 | O | |||
236+MK | 11 | -14 | 34 | O | |||
236+HK | 14 | -11 | 37 | O | |||
236+KK | 8 | -19 | 45 | O | |||
잡기
|
앞잡기 | 5 | 16 | ||||
뒤잡기 | 5 | 18 | |||||
63214+LP | 10 | 19 | O | 메달 쌓기 | |||
63214+MP | 8 | 19 | O | 메달 쌓기 | |||
63214+HP | 5 | 19 | O | 메달 쌓기 | |||
63214+PP | 8 | 19 | O | 메달 쌓기 |